최근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뮤지션' 1위로 레이디 가가(Lady GaGa)를 꼽았다. 국내에서도 히트곡 포커페이스와 파격적인 패션으로 잘 알려진 레이디 가가는 단순히 뮤지션이라기 보다 하나의 트렌드 아이콘에 가깝다.
항상 일반인들은 평생 입을 수 없을 것만 같은 의상에 도전하는 레이디 가가는, 지난 2월에도 머리를 순백색으로 물들이고 온몸을 체스판 무늬로 휘감고 등장해 전 세계인들의 주목을 받았다. 우스꽝스럽다고 조롱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대부분은 그의 창조적인 패션과 헤어스타일을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지켜보기 마련이다.
이런 그의 톡톡튀는 감성을 국내 한 패션브랜드가 모던하게 재해석해 화제다. 여성 패션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는 상반기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팝 스타 레이디가가를 모티브로 하는 '레이디가가 라인'을 선보였다.
에고이스트의 '레이디가가 라인'은 기존의 에고이스트만의 완벽한 핏감에 레이디가가의 팝하고 영한 감성이 더해진 게 특징이다. 마치 레이디 가가처럼 패셔너블하다.
감도 있는 다양한 그래픽 티셔츠와 셔츠, 유니크한 스냅백 등으로 구성됐는데, 에고이스트의 블링블링한 금색 자수에 그의 이름을 새긴 화이트 스냅백, 1월 발표한 '아트 팝'(ARTPOP)의 재킷 사진이 프린트 되어있는 티셔츠가 특히 패션피플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다.
한편 에고이스트 측은 '레이디 가가 라인' 론칭을 기념해 4월 4~6일 롯데 본점·노원·잠실·창원점, 신세계 강남점·경기점, 현대 신촌점 등 총 7개 매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레이디 가가 라인'은 전국 에고이스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