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04/4b09ff3d125bfee4f89b82ac30b7da26.jpg)
[박슬기 인턴기자] ‘앙큼한 돌싱녀’ 배우 서강준의 훈훈한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4월2일 MBC 수목드라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원)에서 완벽 연하남 국승현 역을 맡은 서강준의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서강준은 ‘앙큼한 돌싱녀’ 촬영에 한창인 모습과 대본을 보는 모습과 쉬는 시간 간식을 먹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극중 캐릭터인 국승현의 댄디한 면모와 평상이 신인 배우 서강준의 귀여운 일상이 만나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고 있다.
‘앙큼한 돌싱녀’ 서강준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앙큼한 돌싱녀’ 서강준 사진 속으로 빠져들겠다” “‘앙큼한 돌싱녀’ 서강준 비주얼 최강이다” “‘앙큼한 돌싱녀’ 서강준 저런 연하남 어디 없나요?” 등 반응을 전했다.
한편 국승현은 나애라(이민정)를 사이에 두고 자신의 스승인 차정우(주상욱)과 본격적인 라이벌 구도를 그리고 있는 MBC ‘앙큼한 돌싱녀’는 오늘(2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판타지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너포위’ 고아라 촬영장 포착, 차승원-이승기와 케미스트리는?
▶ 소녀시대 폭행사건에 SM 측 “장난이 과해 벌어진 오해” 공식입장
▶ [10초매거진] 크레용팝, 빠빠빠 이어 빳빳한 ‘모시옷’을 입고 나왔다
▶ [TV는 리뷰를 싣고] ‘밀회’ 농염한 도둑 김희애 ‘그 사랑 어찌할까요?’
▶ [포토] 효린-소유-보라 '막내 다솜 빼고 언니들 셋만 출국'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