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콘텐츠' 네이버 포스트, 정식버전 출시

입력 2014-04-03 13: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네이버는 3일 새로운 모바일 UGC(사용자 제작 콘텐츠) 플랫폼인 ‘네이버 포스트(NAVER POST)’의 정식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버 포스트는 이용자들이 직접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할 수 있으며, 자신만의 모바일북을 통해 독자들과 소통하는 모바일 서비스다. 누구나 자신만의 경험과 노하우, 감성을 포스트 시리즈로 연재하면서 포스트작가가 될 수 있다.

지난 11월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진행해온 네이버 포스트는 ‘포스트 독자토론’ 등을 통해 이용자 의견을 적극 청취해 서비스 완성도를 높였다.

포스트작가 발굴 및 육성에 대한 틀도 다졌다. 네이버는 정식 오픈과 함께 ‘도전 포스트’ 공모전을 시작해 신인 작가 발굴에 나선다.

또 포스트작가 육성을 위해 유명강사 특강과 포스트작가들이 직접 노하우를 전수하는 시간으로 구성된 ‘포스트 작가학교’ 교육 프로그램도 정기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네이버 한규흥 서비스2본부장은 “누구나 쉽게 글을 올려 책을 만들고, 모바일에서 바로 찾아 볼 수 있는 서비스를 구현하고 싶었다”며 “네이버는 향후에도 개개인의 능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포스트작가 육성 프로그램을 통해 작가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