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운용은 그 동안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일방적인 정보전달이 아닌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왔다. 지난해에는 트위터(twitter.com/withsamsungfund)와 페이스북(facebook.com/samsungfund)을 열고 활발하게 운영중이다.
삼성운용 관계자는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 하기 위해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말했다.
블로그 오픈과 함께 '너에게 듣고 싶은 이야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자산운용 블로그에서 듣고 싶은 이야기를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피자, 아이스크림 케익 등 봄맞이 간식 선물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