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404/2014040878627_01.8555540.1.jpg)
씨엘
그룹 2NE1의 CL이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내 화제다.
씨엘은 최근 한 음료 광고 촬영 현장에서 허리 라인이 강조된 흰색 스윔수트에 핫팬츠를 매치,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붉은 래더 자킷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CL의 미래지향적인 느낌과 고유의 컬러가 잘 표출되도록 전체적으로 크고 블링블링한 아이템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SHOW', 'COLOR' 문자를 빅로고로 만들어 반지로 착용한 점 역시그녀만의 색깔있는 매력을 극대화시켜 감각적인 포즈를 이끌어내는 데 주요한 소품으로 활용됐다.
틀에 박히지 않고 창조적인 삶을 살아가는 무대 위 자신의 캐릭터를 그대로 촬영 콘셉트로 가져온 덕분에 CL도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에 임했으며 오랜 화보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스마트함과 프로다운 모습은 역시 CL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다.
한편 4년 만에 정규 2집 'CRUSH'로 돌아와 '컴백홈(Come Back Home)'으로 활동을 재개한 2NE1은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수록된 10곡 중 4~5곡을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올리는 기염을 토했으며, 국내 외에서 다양한 음악활동으로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 코카콜라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