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배우 박혁권과 애니매이션 캐릭터 '올라프'의 비교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JTBC 월화드라마 '밀회'에서 서한음대 교수 강준형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박혁권과 영화 '겨울왕국' 캐릭터 올라프의 닮은꼴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박혁권은 드라마 '밀회'에서 떼쟁이 남편, 중2병 남편, 그리고 사실적인 내면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올라프'와 박혁권의 닮은 꼴로 극중 '강준형'을 '올라프강'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각종 패러디 사진들이 올라와 미워 할 수 없는 완소 캐릭터임을 증명했다.
박혁권은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덕분에 앞으로 더욱 더 '밀회' 촬영에 성실히 매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사진 완전 웃기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정말 닮았네"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역시 올라프강이야" "박혁권 올라프 닮은꼴, 미친 존재감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혁권(강준형 역)은 드라마 '밀회'에서 아내 김희애(오혜원 역)와 재자 유아인(이선재 역)의 위험한 관계를 목격하게 되고 본격적인 3각 구도로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전개 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