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만, 아시아 론칭 홈페이지 오픈…6월 한국 상륙

입력 2014-04-21 09:53  

미국 고급 가방 브랜드 하트만(Hartmann)은 올 여름 한국 론칭을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www.hartmann.com)를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아시아 중 첫 론칭 국가로 한국을 선택하고 이에 앞서 브랜드 소개에 나선 것이다.

하트만은 140년 전통의 미국 가방 브랜드로 근세기의 거의 모든 미국 대통령들이 재직기간 동안 비즈니스 브리프와 캐리어로 사용한 바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2012년 쌤소나이트 글로벌이 인수한 후, 1년여 기간동안 유럽, 미국, 아시아 디자이너로 구성된 프로젝트 팀의 리뉴얼 작업으로 구성한 새 컬렉션을 이번 론칭과 함께 처음으로 한국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공식 론칭 전 아시아 국가만을 위해 사전 오픈하는 홈페이지는 하트만의 역사와 브랜드 스토리, 아시아 상류층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특별히 개발된 라인을 포함해 전 라인을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김희정 하트만 마케팅 이사는 "올해 여름 국내 매장 오픈과 함께 6월 대만, 7월 미국 뉴욕 메디슨 애비뉴, 9월 일본 긴자 등에 열 계획"이라며 "올해는 '미국 헤리티지와 아시안 정신과의 만남'이란 주제로 한국 전통의 고가구와 함께 특유의 고급스러운 소재, 장인정신을 부각시킨 하트만의 첫 컬렉션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