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AT센터, 중국 한류 브랜드 문화축제 참가

입력 2014-04-25 07:24  



상하이AT센터는 중국 F1그랑프리 대회와 연계한 ‘한류브랜드 문화축제‘에 이달 18일부터 20일까지 참가해 전세계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매년 20만명 정도의 관람객이 찾는 대회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올해는 우천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람객들이 상하이AT센터가 운영하는 한국식품관을 찾아 식음료를 시식하면서 K푸드의 인기를 실감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상하이AT센터는 최근 중국내 한류 드라마의 높은 인기로 인해 한국의 K푸드가 전세계 관람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한국 식품에 대한 이미지가 제고됐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