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빅맨'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이 심상찮은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오는 28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빅맨’의 미리보기 6분 영상이 온라인을 후끈하게 달구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것.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및 유투브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 이번 영상은 드라마의 하이라이트를 밀도 높게 담고 있음은 물론, 박진감 넘치는 음악과 빠른 전개로 인한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일반적인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과 달리 영화 소개 프로그램을 방불케 하는 ‘빅맨’의 ‘미리보기 6분 영상은 극을 이끄는 중심 인물 강지환(김지혁 역)-이다희(소미라 역)-최다니엘(강동석 역)의 캐릭터 소개를 필두로 펼쳐지는 에피소드들을 나레이션과 자막들로 꾸며 재미를 더했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던 김지혁이 어느 날 갑자기 눈떠보니 굴지의 재벌가 현성그룹의 장남 강지혁이 되어 벌어지는 사건사고들을 짜릿하게 그려낸 작품.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절대 권력으로 무장한 사람들과 맞서며 진정한 리더, 빅맨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고퀄리티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빅맨’은 28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