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하 농협은행장, 고객행복센터 격려

입력 2014-04-28 21:41   수정 2014-04-29 04:43

김주하 농협은행장(왼쪽 두 번째)은 28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14 서비스품질지수’ 조사 결과 4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서울 한강로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상담사들을 격려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