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판매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온라인 편집샵(셀렉트샵) 29CM가 5월 4일까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의 온라인 프레젠테이션 판매를 진행한다.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은 29CM만의 독창적인 판매 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켜왔다. 쇼핑몰에 접속한 고객에게 해당 제품의 브랜드 스토리와 구매 혜택을 마치 프레젠테이션 하듯 슬라이드로 전달하여 온라인 쇼핑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일반 쇼핑몰과 달리 29CM의 프레젠테이션 판매는 브랜드의 이야기와 가치를 제품의 특색과 자연스레 녹여내 많은 업체에게 입점 문의를 받고 있기도 하다.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도 4월 21일부터 5월 4일까지 2주간 29CM의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을 함께하고 있다.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열리는 온라인 팝업스토어에서는 러쉬의 베스트셀러들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러쉬의 '냄새나는 콘서트' 입장권과 러쉬의 인기 상품을 세트로 구성한 ‘러쉬 매직 카펫 라이드' 박스도 판매중이다. 러쉬의 복합 문화 이벤트인 '냄새나는 콘서트'는 장기하와 얼굴들, 씨스타, 성시경, 자우림, 첫 내한 공연을 펼칠 바스티앙 베이커까지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냄새나는 콘서트'는 오는 5월 10일 오후 5시,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외에도 오직 29CM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단독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완벽한 휴가를 위한 '러쉬 여행용 키트', 러쉬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한 '러쉬 스타터 키트' 등이 그것이다. 구매 금액별로 러쉬의 스테디셀러인 콜페이스 정품, 손거울, 파우치 등도 증정해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온라인 편집샵 29C는 웹사이트와 모바일웹에 이어 최근 iOS 앱을 출시하며 이용 고객층을 넓혀가고 있다. '멋지고 착하고 엉뚱한 이십구센티미터'를 모토로 인터넷·모바일 쇼핑몰 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29CM의 앞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