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hankyung.com/photo/201405/201405079731a_01.8644626.1.jpg)
청호나이스(회장 정휘동)가 인기 렌탈제품 및 판매제품을 싣고 고객을 찾아가 직접 만져보고 시연하는 전국투어를 실시하고 있다.
일명 찾아가는 릴레이 마케팅으로도 불리는 이번 전국 투어는 청호나이스의 정휘동 회장의 지시에 따라 5월 한 달간 경기도에서 부산지역 순으로 정해진 코스를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정휘동 회장은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이과수 릴레이 마케팅은 찾아가는 고객이 모여 있는 곳을 직접 찾는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의 하나”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의 이번 릴레이 마케팅 홍보에 참여하고 있는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시간이 없고 바쁜 만큼 전화나 방문마케팅에 시간을 많이 할애하지 못하고 있는데, 릴레이마케팅 차량이 방문한 곳에서는 고객들이 직접 다가와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문의를 하는 모습이다”라고 말하며 “인기가 많은 제품을 꼽는다면 낮 기온이 올라간 만큼 이과수 얼음정수기, 신제품 제습기 등이 문의가 많아지고 있는 품목이다”라고 말했다.
'이과수 전국 릴레이마케팅' 차량은 청호나이스의 인기상품들을 다 모아 담고 전국을 달린다. 청호나이스의 이과수 제습기는 장마철 자주 오는 비에 젖은 신발을 건조하거나 빨래를 말릴 때 유용한 집중건조기능을 적용한 장마철 필수 아이템이다. 또 9단계 습도조절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장마철은 물론 드레스룸의 습도를 잡아준다.
그 밖에 티니 얼음정수기, 정휘동 회장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공기청정기와 비데, 봄철 건조한 피부를 위한 화장품 등을 직접 보고 만져 볼 수 있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