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색조화장품 '코드 글로컬러' 선보여

입력 2014-05-12 21:4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임현우 기자 ] LG생활건강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분야로 꼽혀온 색조(메이크업) 화장품 분야를 강화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새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사진)를 12일 선보였다.

지난해부터 패션과 인테리어 분야에서 유행하고 있는 이른바 ‘북유럽 스타일’을 내세웠다. 간결함과 절제미를 강조한 북유럽 스타일을 반영, 피부결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