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은 와우넷 / wownet.co.kr
뉴스
페이스북 노출 0
입력 2014-05-12 21:43
재미있게 보셨나요?-
구독은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한경TV는 귀하의 경제 습관에 도움을 드립니다. 지금 경제 소식 구독하고 소중한 자산을 모으고 불리세요.
SNS 보내기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관련뉴스
송재호대표
인천여우
김종철소장
임주아대표
강연회·행사 더보기
이벤트
공지사항 더보기
인쇄하기
[ 임현우 기자 ] LG생활건강이 상대적으로 취약한 분야로 꼽혀온 색조(메이크업) 화장품 분야를 강화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새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사진)를 12일 선보였다.지난해부터 패션과 인테리어 분야에서 유행하고 있는 이른바 ‘북유럽 스타일’을 내세웠다. 간결함과 절제미를 강조한 북유럽 스타일을 반영, 피부결을 부드럽고 깔끔하게 표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