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고객 응대 직원교육

입력 2014-05-13 14:09   수정 2014-05-13 14:13

아주캐피탈은 고객 서비스 마인드와 업무지식을 향상시키는 CS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아주캐피탈은 이날 이날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입사 2년 미만의 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불만고객 응대, 직장예절, 이미지 메이킹 등 고객 업무 수행에 필요한 내용을 강의했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