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고객 응대 직원교육

입력 2014-05-13 14:09   수정 2014-05-13 14:1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아주캐피탈은 고객 서비스 마인드와 업무지식을 향상시키는 CS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했다고 13일 발표했다.

아주캐피탈은 이날 이날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입사 2년 미만의 직원 70여명을 대상으로 불만고객 응대, 직장예절, 이미지 메이킹 등 고객 업무 수행에 필요한 내용을 강의했다.

이지훈 기자 lizi@hankyung.com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