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프리미엄 영어 프로그램 잉글리시에그(대구 지사)는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14회 대구 임신출산 유아교육용품전’에 참가한다.
매 회 유아교육용품전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혀온 잉글리시에그는 그동안 차례로 소개해온 스텝1, 스텝2, 스텝3와 English EGG ZOO, 그리고 4월 출시된 드라마 파닉스를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예약 판매부터 돌풍을 몰고 온 드라마 파닉스는 정식 출시를 하면서 전국적으로 엄마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 영유아 영어교재 중 최고의 콘텐츠를 자랑하는 잉글리시에그는 귀에 쏙쏙 들어오는 뮤지컬송, 상상력을 자극하는 삽화들로 아이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무엇보다 회원 서비스인 영어 놀이활동은 아이에게 자연발화를 유도하여 영어를 자연스럽고 즐겁게 익히도록 유도하고 있다.
잉글리시 에그는 2011년부터 2013년까지 3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면서 최고의 영유아 영어 교육 회사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제14회 대구 임신출산 유아교육용품전’은 대구 엑스코(EXCO) 전시관에서 진행되며, 보행기 경주대회, 닥터브라운 우유빨리마시기대회, 장거리관람객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 될 예정이며 이번 전시는 한경닷컴에서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 실시간 생중계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