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토탈유아브랜드 페도라(대표 정세훈)가 스마트맘 컨슈머 품질비교평가 ‘종합 우수’ 선정을 기념해 오는 5월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제14회 대구 임신출산 유아교육용품전에 참가해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페도라는 해외 10개국 수출달성 및 국내 유아박람회의 인기, CJ홈쇼핑 페도라 유모차, 페도라 카시트 7연속 매진, KBS, MBC 뉴스 방영, 페도라 대표 유모차인 페도라 S9 화이트 유모차가 스마트맘컨슈머 비교평가에서 국내 및 해외제품을 제치고 디럭스 부분 1위 선정,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가 카시트 품질비교평가에서 ‘종합 우수’ 제품 선정 등으로 2014년 핫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이번 전시회에서 페도라는 페도라의 대표제품인 페도라 S9 화이트와 페도라 C3올라운드 카시트 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제품별 할인행사 및 각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전시회의 페도라 제품은 ▲페도라 S9화이트 디럭스 유모차 ▲페도라 S7 디럭스 유모차 ▲페도라 S3플러스 절충형 유모차 ▲페도라 C0 인펀트 카시트, ▲페도라 C1 오가닉 컨버터블 카시트, ▲페도라 C2 주니어 카시트,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 ▲페도라 C4 ISOFIX 컨버터블 카시트이며 이밖에 국민아기띠인 맨듀카 아기띠와 네덜란드 프리미엄 유모차 줄즈 데이 어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페도라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가 스마트맘 컨슈머 품질비교평가에서 ‘종합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기념으로 쁘레베베샵에서는 품질비교평가 종합 우수를 기념하는 ‘뽐내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지난 2일(금)부터 시작해 6월 1일(일)까지 진행되는 1차 이벤트는 페도라 우수 항목 8개를 맞춘 후 SNS 및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된다. 2차 이벤트는 6월 2일(월)부터 30일(월)까지 진행되며, 페도라 카시트의 우수 항목을 포함해 블로그 및 육아 커뮤니티에 포스팅한 후 URL을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및 더블샷 라떼 등을 증정한다.
특히 2014년 페도라 C3 올라운드 카시트, 페도라 C4 ISOFIX 컨버터블 카시트를 출시한 페도라는 가성비 높은 제품과 최장 5년 무상 교환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같은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의 인기비결은 제품 개발과정에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는 ‘소셜디자인’ 시스템을 통해 기존 제품의 단점을 파악하고 개선 사항 등을 반영해 제품을 출시하는데 있다.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는 현재 방송인 이휘재와 함께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라디오 캠페인 광고, 세이프키즈 코리아와 어린이 안전 동반자 협약 등에서 카시트 장착을 독려하고 있다. 지난 3월에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해 연내 20개국 수출을 목표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제14회 대구 임신출산 유아교육용품전은 대구 엑스코(EXCO) 1층 전관에서 진행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