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를 위하여’ 이민기-박성웅, 강렬한 첫 만남 담긴 예고편 공개

입력 2014-05-13 19:47  


[최송희 기자]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 박성웅의 강렬한 만남을 담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5월13일 영화 ‘황제를 위하여’(감독 박상준) 제작사 오퍼스픽쳐스는 이긴 놈만 살아남는 남자들의 리얼한 세계 속 이민기와 박성웅의 강렬한 만남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부산을 배경으로 이긴 놈만 살아남는 도박판 같은 세상에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느와르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한 치의 앞도 보이지 않는 어두운 공간 속, 희미한 조명에 비친 이민기의 강렬한 눈빛으로 시작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수십 명의 남자들이 뒤엉켜 맞붙는 밀폐된 공간에서 위험한 격투신을 펼치며 앞으로 나아가는 이민기의 모습은 그 동안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상반된 거칠고 남자다운 모습으로 새로운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승부 조작으로 인해 인생의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 이환(이민기) 독기와 오기만이 남은 그를 알아보고 식구로 맞이하는 상하(박성웅). 충무로를 대표하는 두 배우의 새로운 만남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가운데 상반신을 탈의한 채 압도적 카리스마를 내뿜는 박성웅의 모습은 탄탄한 근육질 몸과 강인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몸에 밀착되는 흰 색 원피스를 입고 거부할 수 없는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는 이태임의 모습을 비롯 화려한 빌딩들이 즐비한 부산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거친 액션신은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이민기, 이태임의 격렬한 키스신과 베드씬, 밑바닥 세계에서 승리를 맛본 뒤 점점 숨겨둔 욕망을 드러내는 이민기의 모습은 “비열함이 기술이 되고 배신은 재능이 되는 도박판 같은 세상, 모두가 황제를 꿈꾼다”라는 카피와 함께 어우러지며 날 선 긴장감과 여운을 전한다.

이처럼 이긴 자만이 살아남는 냉혹한 세상 속 황제가 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남자들의 욕망을 세련된 액션 속에 담아낸 ‘황제를 위하여’의 메인 예고편은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뜨겁게 고조시킬 것이다.

‘황제를 위하여’는 돈과 야망, 욕망이 넘쳐나는 부산 최대의 사채 조직을 배경으로 서로 다른 황제를 꿈꾸는 두 남자의 생생한 이야기를 날 것 그대로 그려낼 예정이다. 6월12일 개봉. (사진제공: 오퍼스픽쳐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일대일’ 김기덕 감독 “故 노무현 전 대통령께 바칩니다”
▶ [리뷰] ‘인간중독’ 송승헌-임지연, 예견된 비극일지라도
▶ ‘하이힐’ 장진과 차승원이 그린 느와르, 그 독특한 색채(종합)
▶ [TV는 리뷰를 싣고] ‘닥터 이방인’ 이종석, 생명도 여심도 ‘심폐소생’
▶ [포토] 배두나 동갑내기 송새벽에, "긴장 좀 풀어!"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