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보이그룹 에이프린스가 필리핀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5월13일 에이프린스 소속사측은 “에이프린스가 제작한 필리핀 가수 다니엘 파디야(Daniel Padilla)의 ‘나사요 나 앙 라핫(Nasa’yo Na Ang Lahat) 커버 동영상이 유투브에서 화제가 되면서 필리핀 현지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2월 에이프린스는 슈퍼주니어, 블락비 등과 함께 K-POP 공연을 펼친 바 있다. 이 때 에이프린스가 필리핀 가수 다니엘 파디야의 ‘나사요 나 앙 라핫’의 무대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에이프린스는 당시 무대에서 불렀던 곡을 영상으로 제작해 유투브에 공개했다. 영상은 화제가 되면서 필리핀의 유명 토크쇼 ‘Aquino&Abunda’에 소개됐고, 현지 ‘Philippines Trends’차트에 10위권에 머무는 등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에이프린스 소속사 대표는 “필리핀 공연 당시 현지 팬들의 반응이 좋아서 커버 동영상을 제작해 유투브에 올렸는데 이렇게까지 반응이 있을 줄 몰랐다”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K-POP을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는 그룹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에이프린스는 5월14일 MBC뮤직 ‘쇼챔피언’ 출연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뉴플렛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일대일’ 김기덕 감독 “故 노무현 전 대통령께 바칩니다”
▶ [리뷰] ‘인간중독’ 송승헌-임지연, 예견된 비극일지라도
▶ ‘하이힐’ 장진과 차승원이 그린 느와르, 그 독특한 색채(종합)
▶ [TV는 리뷰를 싣고] ‘닥터 이방인’ 이종석, 생명도 여심도 ‘심폐소생’
▶ [포토] 배두나 동갑내기 송새벽에, "긴장 좀 풀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