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하루! 공기청정기] 실내 미세먼지 완벽차단…아이부터 엄마까지 '건강지킴이'

입력 2014-05-15 07:01  

베이비 케어 가전 이벤트


[ 민지혜 기자 ] 삼성전자는 봄철 황사 먼지의 위험성과실내 공기 청정의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베이비 케어 가전’ 이벤트를 열었다. 아이를 키우는가정에서는아이의 건강을 위해 꼭 공기청정기를 사용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아이를 짝사랑한 실내 미세먼지의 운명은?’이라는 질문을 던지는 등호기심을불러일으키는 마케팅 전략을 펼쳤다.

삼성전자의 베이비케어 가전 이벤트는 △미세먼지를 99.999%까지 차단하는 청소기 ‘모션싱크’ △트루헤파필터로 미세먼지를 99.97% 제거하는 ‘공기청정기’ △침구 유해물질을 99.9% 살균하는 ‘침구 청소기’ △아토피와 알레르기 물질을 제거하는 ‘바이러스 닥터’ △3단계 삶음 기능으로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 등 총 5개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모두 실내 미세먼지로부터 식구들을 보호할 수 있는 생활 가전이다.

삼성전자는 이 다섯개 제품의 강점과 미세먼지의 유해성을 알리기 위해‘베이비케어 가전 뮤직비디오’도 제작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공개 1주일 만에 45만건 이상의 조회를 기록했다. 그만큼 많은 사람이 실내 미세먼지의 위험성을 인지하고 있다는 뜻이다. 이 뮤직비디오는삼성전자 가전 유튜브(www.youtube.com/SamsungCEKorea)와 삼성전자 가전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서 볼 수 있다.

삼성전자는지난달 말까지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베이비케어 가전중 자신의 아이에게 필요한 제품을 선택,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어린이 동화책 등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기간 베이비케어 가전을 구매한뒤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에 제품을 등록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육아 제품을 선물로 주기도 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베이비케어 가전은 실내 미세먼지를 100% 가깝게 걸러주기 때문에 쾌적한 실내환경을 만들 수 있다”며 “이제는 봄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외부 유해요소와 미세먼지로부터 가정을 지키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 가전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