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랑콤, 겔랑, 시세이도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하고, 여름 피부를 달래줄 스킨케어 상품부터 다양한 자외선 차단 아이템까지 준비됐다.
행사 기간, 신세계 전점에서 신세계카드(씨티,삼성,포인트)로 화장품 20/4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해 여름을 맞아 화장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에스티로더에서는 뜨거운 여름, 햇볕에 지친 피부를 달래줄 마이크로 발효 에센스를 13만5000원에 선보이고, 상테카이에서는 뾰루지 등 피부트러블을 완화시켜주는 바이탈 에센스를 17만원에 판매한다.
비오템에서는 편하게 덧발라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라이프 플랑크톤 에센스를 6만2000원에 판매하고, 산타마리아 노벨라에서는 세안 후 상쾌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아쿠아 디 로즈 토너를 3만8000원에 선보인다.
또한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내 피부를 보호해줄 UV(자외선 차단)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됐다. 디올에서는 여름 자외선을 막아주는 스노우 유브이 쉴드 화이트 리빌 유브이 프로텍션을 7만4000원에, 랑콤에서는 뜨거운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다시 밝게 만들어 줄 블랑 엑스퍼트 화이트닝 에센스를 14만8000원에 판매한다.
브랜드별 사은선물도 다채롭다. (점포별 상이)
우선 본점에서는 에스티로더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2종 샘플과 파우치를 증정하고 17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여행용 6종 샘플과 파우치를 증정한다. SK-II에서는 모든 구매고객께 더블마일리지 적립과 화이트닝마스크 1매를, 슈에무라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시 립스틱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강남점에서도 시세이도에서 15만원 이상 구매시 샘플 5종과 마스크팩, 파우치를, 비오템에서는 15만원 이상 구매시 여행용 7종 샘플과 여행용 파우치를, 오리진스에서는 10만원 이상 구매시 바디크림과 수분립밤 정품(5.20-5.22/40명한)을 증정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에는 전점에서 본인에게 맞는 ‘립 컬러’를 알아볼 수 있는 립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를 진행하고, 본점에서는 에스티로더, 슈에무라 메이크업쇼도 진행하는 등 점별로 다양한 메이크업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