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의 뷰티 슬로건인 '10 Years Younger'는 누구나 젊어 보이고 아름다운 피부를 갖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질 좋은 미용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닥터자르트 뷰티밤', '미키모토 마스크팩' 등 백화점 판매 동일 제품을 홈쇼핑에서 단독으로 선보여 매진 행진을 기록한 바 있고, '뽕고데기', ‘구르뽕’을 비롯한 빅 히트 미용기기 발굴에도 앞장서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슬로건 제정과 더불어 전문가 콜래버레이션 상품 개발, 수입 미용브랜드를 확대 등을 통해 뷰티상품 브랜드수를 약 130개까지 늘리고, 매출 2000억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17~18일 주말 이틀 동안 여름철 인기 미용 아이템을 집중 선보인다. 특히 업계 최초로 자사 인기 뷰티 아이템 7종을 엄선해 '샘플 뷰티 파우치'를 제작해 미용상품 구매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http://www.hankyung.com/photo/201405/201405167105g_01.8675538.1.jpg)
먼저 17일 아침 9시 20분부터 1시간동안 '제트쏠레 듀얼 선 스프레이'(5만9900원)를 선보인다. SPA50+, PA+++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고 있으며 로션 형태의 튜브 타입과 미스트 형태의 스프레이 타입이 일체형으로 되어 있다. 바르고 뿌리는' 컨셉의 제트쏠레 듀얼 선 스프레이는 70ml 5개를 한 세트로 판매해 온 가족이 나누어 사용하기 좋다.
같은 날 밤 10시 40분부터는 홈쇼핑 스테디셀러 마스크팩인 '셀더마 마스크팩'(9만 9000원)을 선보인다.
18일에는 낮 1시 45분부터 색조 화장품 '지그재그 무빙 마스카라'(6만9800원)를, 이어지는 3시부터 '닥터자르트 바운스 뷰티밤'(8만9000원)을 방송한다. BB크림의 커버력과 쿠션의 촉촉함, 팩트의 보송함을 하나로 합친 제품이다. 내장된 핑거퍼프를 사용해 얼굴에 가볍게 두드리듯 펴 발라주면 된다. 기초 화장 후 바르거나 휴대하면서 덧발라주어 촉촉하고 단정한 피부 톤을 유지시켜준다.
주말 미용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샘플 뷰티 파우치’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아이오페 에어쿠션(4g), 아이오페 인텐스크림(5ml), 한율 율·려 원액, AHC아이크림 파우치, 셀더마팩 아이패치, 차홍 샴푸 등의 샘플 등 7종을 받아 볼 수 있다.
임현태 현대홈쇼핑 미용팀장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인 젊고 건강한 피부 유지를 돕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막론한 인기 미용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겠다"며 "특히 이번에 자체 제작한 ‘샘플 뷰티 파우치’를 통해 고객들에게 좋은 제품을 다양하게 써볼 기회를 제공해주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