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성 기자 ] 삼성전자가 21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마다 '피겨 여왕' 김연아(24)가 알려주는 '인버터 제습 라이프 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광고 모델 김연아와 '안심곰' 캐릭터가 함께 등장해 삼성 인버터제습기의 주요 혜택인 에너지 안심, 소음 안심, 바이러스 안심 기능 등을 소개한다.
전기요금에 대한 부담 및 작동 소음, 공기 중 유해물질 등 소비자들이 제습기에 가지고 있는 편견과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예정이다.
이번 컨텐츠는 삼성전자 가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23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연아가 알려주는 인버터 제습 라이프 팁' 스크랩 이벤트도 진행한다. 3가지 안심이야기 중 하나를 개인 소셜네티워크서비스(SNS)에 스크랩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토스 3단 자동우산 및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TV 광고 영상 공유 이벤트도 열린다. 광고 영상을 감상한 후 개인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로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samsung.com/sec/)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무더위로 제습기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다"며 " 제습기 관련 소비자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김민성 기자 mean@hankyung.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