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에 오렌지캬라멜이 떴다

입력 2014-05-23 10:55   수정 2014-05-25 11:15

<p>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자사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홍보 모델로 인기 걸 그룹 '오렌지캬라멜'을 발탁, 모바일게임 대중화에 나섰다. 흥행 스마트폰 게임과 인기 걸 그룹의 만남으로 주목되며, 특히 '스타들'의 만남으로 게임계와 가요계 두 분야에서 대중적 인기 확산이 기대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 중인 '별이되어라!'는 출시 3개월 새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상위를 고수하고 있다. 게임빌은 수시 업데이트 등 안정적인 서비스로 스테디셀러를 예고하고 나섰으며, 더불어 빅 모델인 오렌지캬라멜을 기용하여 세몰이를 가속한다는 계획이다. 오렌지캬라멜은 23일부터 온라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임 내 캐릭터 참여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별이되어라!'를 통해 모바일게임 시장 첫 나들이에 나선 오렌지캬라멜은 '마법소녀', '립스틱', '까탈레나'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신곡 '아빙아빙'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게임빌은 자사의 다양한 게임에 구지성, 강예빈, 공서영 등을 모델로 선정한 바 있다. 오렌지캬라멜 효과가 인기 모바일게임에 새로운 동력으로 작용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게임빌, 매출 278억 원 사상 최고 분기 매출
'게임빌', 야구 게임 3인방 국경 초월한 홈런
멈출 줄 모르는 '블레이드' 인기, DAU TOP 8위 기록!
게임빌, '엘리먼츠:에픽히어로즈' 이젠 글로벌하게 즐기자
게임빌, 올 여름 달굴 RPG 5종 출격 준비 완료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