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표 공연은 역시 달랐다.
가수 겸 배우 임창정이 전국투어 첫 서울공연에서 9천 여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잠실 올림픽공원 내 SK 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2014 임창정 전국투어' 서울공연은 녹슬지 않은 임창정의 명품 가창력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을 열광케 했다.
약 3시간 동안 진행된 공연에서 임창정은 '썸머드림', '기쁜 우리', '기다리는 이유', '슬픈 혼잣말', '오랜만이야', '러브 어페어', '결혼해줘', '소주 한 잔' 등 히트곡을 라이브 밴드와 함께 선보이며 그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감동적인 선물을 안겼다.
이날 공연은 히트곡 무대 뿐만 아니라 영화, 뮤지컬, 클럽 등 다양한 연출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차별화된 임창정만의 브랜드화 된 새로운 공연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임창정 전국투어는 서울공연에 이어 6월 14일(토)에 전주 소리문화의 전당 야외음악당, 21일(토)에 인천 삼산체육관, 28일(토)에 광주 염주체육관, 7월 5일(토) 대구 엑스코, 12일(토) 일산 고양 실내체육관 등으로 이어지며, 총 4만명의 관객을 동원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