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일은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명품 편집숍인 분더샵, 핸드백컬렉션, 슈컬렉션, 블루핏부터 최신 유행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 비비안웨스트우드를 비롯해 조르지오아르마니, 돌체앤가바나, 페라가모, 생로랑 등 정통 명품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한다.
특히 해외직구, 병행수입, 아울렛 등 다른 유통채널로 발길을 돌리는 소비자를 겨냥해 전년보다 브랜드별 최대 20%까지 물량을 늘리고,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해 침체된 소비 분위기를 반전시킨다는 계획이다.
오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신세계카드(포인트, 씨티, 삼성)로 명품 단일 브랜드 200만원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증정하고, 6월 4일부터 8일까지는 신세계카드(포인트, 씨티, 삼성)로 10만원이상 구매 시 컬러 우산도 증정한다.
먼저 정통 명품 브랜드로는 돌체앤가바나, 페라가모, 생로랑, 발렌티노, 피에르아르디, 버버리, 끌로에, 발렌시아가(5/30~) 등이 30% 세일에 들어간다.
신세계가 직접 운영하는 명품 편집숍 핸드백컬렉션과 슈컬렉션에서도 해외 유명 브랜드의 핸드백과 슈즈를 최대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지방시의 가방은 180만원대, 로에베의 가방은 200만원대, 톰포드의 가방은 250만원대에 판매하고, 지미추, 페드로 가르시아, 로베르 클레제리 등 명품 슈즈도 40만원대에서 7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최근 패션계의 대세라 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도 30% 세일에 나섰다.
러브모스키노(5/16~), 질샌더네이비, 바네사브루노, 비비안웨스트우드, 산드로(5/23~), 맥큐(5/25~), 마쥬(5/30~), 엘리자베스앤제임스(6/4~),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6/6~) 등 인기 브랜드들이 총 참여한다.
또한 분주니어, 버버리칠드런(5/30~), 봉쁘앙(6/1~17) 등 아동 명품 브랜드도 30% 세일에 들어가 해외직구에 나선 엄마들의 눈길을 돌릴 예정이다.
한편 패션 장르뿐만 아니라 생활 명품 브랜드도 세일행사에 나선다.
올해 150주년을 맞이한 영국 대표백화점 존루이스의 생활용품 브랜드 존루이스도 5월 30일부터 30%에서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와인잔, 텀블러는 각 1만1200원, 파스타볼 1만4700원, 시원한 여름담요는 8만3300원, 햄튼 베딩세트(퀸/이불커버, 베개커버2P) 16만1000원 등 영국의 품격과 실용성을 갖춘 생활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최민도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이 침체된 소비 분위기를 반전시키고, 백화점 비수기로 통하는 여름 매출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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