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행오버' '싸이' '스눕독'
월드스타 싸이가 6월 8일(현지 시각) 미국 방송에서 신곡 '행오버'(HANGOVER)를 처음 공개할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달 31일 싸이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싸이가 오는 6월8일 오후 7시(현지 시간)께 미국 심야 토크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 Game Night)'에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과 함께 출연해 신곡 '행오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싸이가 출연하는 '지미 키멜 라이브: 게임 나이트'는 매년 NBA 결승전 직후 방송되는 특집 생방송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이번 뮤비 공개 이후 싸이는 한국 시간으로 6월 9일 오후 1시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아이튠즈를 통해 음원을 독점 발매할 예정이다.
한편 싸이의 신곡 '행오버'에는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이 참여하는 등 컴백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싸이 행오버' 공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행오버', 기대된다" "싸이 '행오버', 강남스타일 뒤를 이을 수 있을까" "싸이 '행오버', 스눕독이 참여하다니 엄청나다" "싸이 '행오버' 미국 방송에서 공개하는 구나. 역시 월드스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