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지난해 11월 '채널A'를 시작으로 최근 'TV조선', 'JTBC'까지 매체 제휴를 확대함에 따라 종편 3사에서 방영되는 예능, 드라마, 시사, 뉴스, 경제 등 프리미엄 콘텐츠에 다윈의 광고를 집행할 수 있게 됐다.
'다윈'은 국내 동영상 전문 매체에 동영상 광고 인벤토리를 활용해서 노출 또는 클릭당 과금 방식으로 진행되는 합리적인 토종 동영상 애드 네트워크 플랫폼이다.
현재 ▲곰TV ▲아프리카TV ▲판도라TV ▲엠군 ▲에브리온TV ▲이미디오 ▲CBS ▲SBS콘텐츠허브 ▲풀빵닷컴 ▲케이웨더 ▲뽀로로TV ▲채널A ▲TV조선 ▲JTBC 총 14개의 매체사를 확보하고 있다.
지난해 4월 론칭한 '다윈'은 국내 주요 동영상 매체의 광고 인벤토리를 하나의 플랫폼 위에 통합했으며, PC와 모바일, 태블릿 등 멀티 스크린을 지원한다.
광고주는 다윈의 실시간 입찰(비딩) 방식을 통해 원하는 대로 광고 집행이 가능하고, 타겟 유저들이 많은 시간대, 요일에 광고를 스마트하게 내보낼 수 있다.
인크로스 미디어사업본부 이진우 본부장은 '이번 종편 3사와의 제휴를 통해 '다윈'은 영상전문매체의 콘텐츠부터 방송사 콘텐츠까지 아우르는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매체들과 소통하며, 광고주가 지불한 비용 내에서 최대의 광고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다윈의 상품 정교화와 고도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인크로스, 토종 동영상 광고 플랫폼 '다윈' 런칭
인크로스, '브라이트코브' 미디어 초청 세미나 개최
인크로스 '다윈', 국내최초 모바일 웹 동영상광고 런칭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