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style="TEXT-AUTOSPACE: ; 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o:p></o:p>
<P style="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최송희 기자] 배우 김민희의 레드 드레스 자태가 공개됐다.
6월9일 영화 ‘우는 남자’(감독 이정범) 배급사 CJ엔터테인먼트가 영화 속 그의 아름다운 레드 드레스 자태를 공개했다.
‘우는 남자’에서 김민희는 ‘마음으로 연기하며’ 사랑하는 딸을 잃은 모성을 완벽하게 그려내 개봉 후 잇단 호평을 받고 있다.
극 중 출세가도를 달리는 펀드매니저 최모경으로 분한 김민희는 파티에 매혹적인 레드 드레스 차림으로 등장해 사람들의 박수를 받는다.
김민희의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는 파티 신에서만 볼 수 있지만 레드 드레스를 완벽하게 소화한 그녀의 강렬한 자태는 오래토록 깊은 여운을 남긴다.
대한민국 모든 여성들이 동경하는 워너비 아이콘답게 화보는 물론 시상식, 행사장, 사복 패션 등 입은 옷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김민희. 단정한 커리어우먼룩부터 화려한 파티룩 등 영화 속 그의 패션 역시 여성 관객들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세련된 커리어우먼부터 모든 것을 잃고 하루하루를 절망 속에 살아가는 모경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 낸 김민희. 이처럼 섬세한 김민희의 감성 연기는 언론과 관객의 호평을 얻으며 ‘우는 남자’의 흥행 가도에 큰 힘을 보태고 있다.
한편 가슴 절절한 모성 연기로 찬사를 받고 있는 김민희의 ‘우는 남자’는 현재 절찬리 상영 중이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P style="mso-pagination: none; mso-padding-alt: 0pt 0pt 0pt 0pt" class=0>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뷰] ‘황제를 위하여’ 날것에 가까운 폭력에 대하여
▶ 이민기 “차기작서 여진구와 호흡…사정 해도 말 안 놓더라”
▶ [w위클리] ‘하이힐’ ‘우는 남자’ ‘황제를 위하여’ 얽히고설킨 인연
▶ [TV는 리뷰를 싣고] ‘참 좋은 시절’ 이서진-김희선, 난관 속 절절한 사랑
▶ [포토] 전효성 '숨막히는 볼륨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