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일 오후 6시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콩두스타즈파티'에 출전하는 스타크래프트(이하 스타1) 올드 게이머들을 향한 스타연예인들의 손 글씨 응원이 눈길을 모은다.
90년대를 대표하는 e스포츠로 당시 큰 인기를 누리며 스타 게이머를 양산했던 스타1 대회가 추억의 이벤트 매치로 펼쳐진다는 소식에 스타연예인의 관심이 모아졌다.
이번 '콩두스타즈파티'에 초청된 올드 게이머의 오랜 팬이라고 자처한 연예계 스타들은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손 글씨로 응원을 펼쳤다.
특히, '김성제, 리버 바라기 이번엔 바람도 좀 피세요', '폭풍저그 홍진호, 벙커 조심하세요', '콩진호 오빠 2등 하세요' 등 올드 게이머들의 특징을 살린 센스 있는 문구가 눈에 띈다.
연예인 응원 대표로 장수원은 '폭풍처럼 몰아치는 경기력에 반해 아이돌 시절부터 오랜 동안 홍진호의 팬이었는데, 스타1 대회가 다시 열린다고 하니, 무척 반갑고 설렌다. 이번에도 멋진 경
기를 펼쳐줄 것을 기대하며,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러지길 응원한다.' 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주관 방송사인 온게임넷을 비롯해 각종 포털 사이트로 생중계 되는 '콩두스타즈파티'는 방송인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홍진호를 비롯해, 강민, 김성제, 조용호, 변길섭, 나도현 등 총 6명의 올드 게이머가 출전해 스타1 팬들에게 추억의 향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콩두 스타즈 파티', 판도라TV로 '응답하라 스타1'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