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적’ 손예진 해적단, 김남길 산적단 서포터즈 모집…혜택은?

입력 2014-06-09 19:59  


[최송희 기자]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이 해적단과 산적단 각각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6월9일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감독 이석훈)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손예진이 이끄는 해적단과 김남길이 이끄는 산적단 각각의 서포터즈를 모집, 영화의 공식 행사에 초대하고 순금 10돈짜리 국새를 비롯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특급 이벤트를 펼친다고 밝혔다.

영화 ‘해적’은 조선 건국 보름 전 고래의 습격을 받아 국새가 사라진 전대미문의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찾는 해적과 산적, 그리고 개국 세력이 벌이는 바다 위 통쾌한 대격전을 그린 초대형 액션 어드벤처.

해적단과 산적단은 각각 손예진과 김남길이 이끄는 영화 속 캐릭터 그룹으로, 바다의 주인 해적단은 실추된 명예를 찾기 위해, 땅의 주인 산적단은 부귀영화를 누리기 위해 국새를 찾아 나서며 불꽃 튀는 대결을 펼친다.

9일부터 2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손예진이 이끄는 해적단, 김남길이 이끄는 산적단 중 한 그룹을 택해 가입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해적단 산적단 서포터즈 가입자들에게는 일정에 따라 별도의 지령이 내려져 미션을 수행하면 영화의 공식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해적단과 산적단 각 그룹 별로 선착순 500명(총 1,000명)에게 영화 ‘해적’의 1인 2매 예매권이, 그 외 당첨된 500명의 서포터즈에게는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또한 모든 미션을 수행한 서포터즈 중 추첨을 통해 뽑힌 행운의 서포터즈에게는 순금 10돈(200만원 상당)의 국새가 증정될 예정으로 더욱 뜨거운 응모 열풍이 불 것으로 기대된다. 당첨자는 23일 발표된다.

한편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은 2014년 여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제공: 롯데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리뷰] ‘황제를 위하여’ 날것에 가까운 폭력에 대하여
▶ 이민기 “차기작서 여진구와 호흡…사정 해도 말 안 놓더라”
▶ [w위클리] ‘하이힐’ ‘우는 남자’ ‘황제를 위하여’ 얽히고설킨 인연
▶ [TV는 리뷰를 싣고] ‘참 좋은 시절’ 이서진-김희선, 난관 속 절절한 사랑
▶ [포토] 전효성 '숨막히는 볼륨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