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히어로즈 클래식 for Kakao' 구글 플레이에서 봐요

입력 2014-06-13 16:27   수정 2014-06-13 16:33

<p>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삼성전자 C-Lab(Creative Lab)이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히어로즈 클래식 for Kakao'가 구글 플레이에 출시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히어로즈 클래식'은 간단한 터치만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RPG로, 최대한 짧은 시간 동안 많은 수의 몬스터를 물리치면 되는 단순함이 가장 큰 매력이다. 어려운 조작법이나 복잡한 육성 방식, 학습이 필요한 대전 공식 등 부가 요소를 모두 간소화시키고, 정통적인 액션의 재미를 보다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더불어 복고의 향수를 담은 2D 캐릭터와 세련된 이펙트, 카메라 연출 등을 결합해 단순하면서도 경쾌하게 타격감을 살렸다.

이번 출시를 통해 기사, 무도가, 라이플러, 봉술사, 위저드, 총사 등 6개 직업이 공개되며, 180여 개의 스테이지, 200여 종의 직업별 장비, 4단계 난이도로 구성된 랭킹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히어로즈 클래식'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는 6월 20일까지 8일 간 '히어로즈 클래식' 커뮤니티를 통해 게임 머니 1만 골드, 게임 캐시 보석 10개, 장비 뽑기권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오는 26일까지는 매일 특정 시간 동안 골드, 경험치 획득 확률이 2배 상승되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불어 기간 한정 없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매일 보석을 1개씩 선물하고, 초대한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 제휴를 통해 삼성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영랩 사이트(www.samsungcard.com/younglab) 내 스토어에서 1만원 상당의 '히어로즈 클래식' 무료 쿠폰 발급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삼성전자 C-Lab은 아이디어를 가진 임직원들이 창의적 업무 개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 조직으로, 이번 출시를 통해 3호 과제인 '히어로즈 클래식'을 모바일 게임 시장에 선보였다. 컴투스는 '히어로즈 클래식'의 서비스 전반을 맡아, 안정적인 플레이를 위한 게임 운영 및 고객 관리, 홍보 마케팅을 진행한다.

'히어로즈 클래식'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플레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컴투스, '컴투스 홈런왕'과 '인생역전 윷놀이'를 밴드 게임에서
컴투스 글로벌 흥행투톱,낚시의신-서머너즈워 일낸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국내 100만 다운로드, 참 쉽죠?
컴투스, 인기게임 5종이 태극전사를 응원합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iOS 버전 글로벌 정벌 나선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