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에는 휠라코리아의 아웃도어 브랜드 휠라 아웃도어(FILA OUTDOOR)와 유아동복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 매장에서 응모한 고객 중 선정된 50가족, 200여 명이 참가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가족들과 즐거운 추억 만들기라는 캠핑 본연의 목적뿐만 아니라 안전 체험 프로그램을 추가해 작지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행사로 마련하고자 했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