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는 그동안 관광공사 면세점에 숍인숍 형식으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었으나, 단독 매장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글로벌 마케팅, 특히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중국 시장 공략에 더욱 힘을 받을 것으로 코오롱스포츠는 기대하고 있다.
코오롱스포츠 인천공항 면세점은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와 같은 콘셉트를 적용해 블랙과 화이트를 중심으로 연출했다. 상품 구성에 있어서도 가벼운 트레킹 라인은 물론 여행시나 도심에서도 연출이 가능한 ‘트래블 라인’을 집중 배치했다.
김기관 코오롱스포츠 영업센터 부장은 "코오롱스포츠의 디자인과 브랜드 히스토리를 반영한 매장 인테리어와 제품 구성으로 기존 면세 매장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다양한 브랜드의 이야기를 녹여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스포츠는 인천공항 면세점 매장 전 구매고객에게 아웃도어용 손수건(반다나)을,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목베개를 증정한다. 무브엑소(MOVE-XO)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EXO카드홀더를 함께 준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