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올해 여름을 앞두고 지난 3월 중순 ‘블랙펄버블티’ 5종를 시작으로 4월에는 ‘과일주스’ 3종, 지난달에는 ‘리얼빙수’ 3종을 연달아 출시했다.
가장 먼저 출시된 ‘블랙펄버블티’ 5종은 출시 3개월여 만에 약 70만잔이 판매됐다. 각 메뉴별 판매 비중은 가장 친숙한 맛인 ‘밀크 버블티’가 약 30%로 가장 많이 팔렸다. 이어 ‘타로 버블티’ 24%, ‘초코 버블티’ 20% 등 순이다.
지난달 22일 출시된 ‘리얼빙수’ 3종도 출시 10일 만에 10만잔이 판매됐다. 앞서 4월말 출시 된 ‘과일주스’ 시리즈는 누적 20만잔이 나갔다. 이디야커피는 이달 중 해당 메뉴들의 누적 판매량이 150만잔 돌파를 예상하고 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