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배우 이준기의 웨이보 팔로워 수가 1400만을 돌파했다.
6월20일 이준기는 자신의 SNS를 통해 “웨이보 1천 4백만 팔로워 돌파. 중국의 가족들이 더욱 커졌어요. 감사합니다. 모두 모두 환영해 줍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 수치는 서울의 인구수보다 많다.
중국 내 이준기의 인기는 무서운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3년 출연했던 중국 인기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은 시청률 1위를 기록했고,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열린 팬 미팅 역시 성뜨거운 반응을 모았을 만큼 그의 중국 내 입지가 고조되고 있다. 이는 자연스럽게 드라마 ‘조선 총잡이’로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이준기의 중국 팬들은 LED 차량을 직접 섭외해, 2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이준기 주연 드라마 ‘조선 총잡이’를 명동, 홍대 등 서울 곳곳에서 홍보하고 있다. 국경을 넘나드는 팬들의 사랑에 이준기 역시 몹시 행복해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준기의 중국 내 인기는 국내에서 생각하는 그 이상이다. 현재 신작 ‘조선 총잡이’에 대한 중국 팬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좋은 작품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준기가 매일 매일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준기 주연 드라마 ‘조선 총잡이’는 조선의 마지막 칼잡이가 총잡이로 거듭나 민중의 영웅이 돼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액션로맨스로 25일 첫 방송한다.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크로스진, 소년은 울지 않는다
▶ [w위클리] 대중 입맛 맞춘 힙합, 황금기 맞이하나
▶ 씨제스 공식입장 “송지효 이적설? 당사 확인 없는 일방적 보도”
▶ [인터뷰] 거미의 고백 “자존심 지키려 하지만 고집스럽진 않아”
▶ [인터뷰] 정소영 “‘밀회’ 안판석 감독님 특훈 덕분에 배우 됐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