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나영석 PD가 새로운 '꽃보다' 시리즈를 내놓는다.
나영석 PD는 tvN 새 여행 프로그램 '꽃보다 청춘'(가제) 촬영차 윤상, 유희열, 이적과 함께 25일 출국한다. 이들의 행선지는 남미의 페루가 유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꽃보다 청춘'은 나영석 PD표 세 번째 '꽃보다' 시리즈로 앞서 나영석 PD는 '꽃보다 할배', '꽃보다 누나'로 화제를 모았었다.
윤상, 유희열, 이적은 출국일인 25일 오전까지도 해당 프로그램 내용이나 자신들이 해외로 떠난다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는 후문이다.
'꽃보다 청춘' 제작진은 윤상, 유희열, 이적에게 '꽃보다 청춘'에 대한 구체적인 이야기를 하지 않은 채 약 보름 일정의 해외 스케줄 때문에 여권이 필요하다며 이들로부터 여권 등을 받아 놓은 뒤 일을 진행했다고 한다.
나영석 PD는 이번 '꽃보다 청춘'을 KBS '1박2일'과 SBS '화신' 등을 연출하다 tvN으로 이적한 후배 신효정 PD와 공동으로 연출한다.
나영석, 신효정 PD가 이끄는 '꽃보다 청춘'의 정확한 방송 시기는 미정이지만 올 여름 중 전파를 탈 예정이다.
'꽃보다 청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캐스팅 대박",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재밌겠다 정말",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벌써부터 기대돼",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나영석 PD 짱", "'꽃보다 청춘' 윤상 유희열 이적, 언제 방송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