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푸른삼국지'는 일본 '코로프라(COLOPL)'社의 인기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해 9월 일본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했고 이달 19일(목)에는 SK텔레콤의 오픈 마켓인 T스토어를 통해 한국 시장에 첫 출시돼 양국 모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게임은 삼국지 속 유명한 장수들을 모아 만든 부대를 손가락으로 직접 움직이며 즐기는 짜릿한 전투가 핵심인 게임으로 여러 가지 임무를 차례로 수행해 나가는 '열전', 타 이용자의 부대와 실력을 겨루는 '결전' 등의 다양한 모드로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7월 2일(수)까지 하루에 한번씩 일정량의 용옥(게임재화)과 금화 등을 이용자들에게 선물하고 친구를 게임에 초대할 경우에도 용옥을 제공하는 등의 다채로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앞서 선보인 일본과 한국 T스토어에서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푸른삼국지'가 구글 플레이 출시를 통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을 만나게 된 만큼 앞으로 더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애플 앱스토어에는 7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푸른삼국지' 및 구글 플레이 출시 기념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luesamgukji)와 넷마블의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2008년 설립한 일본 '코로프라'社는 위치정보 서비스 기반의 다양한 IT 사업을 펼치고 있는 기업으로 일본은 물론 한국에서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퀴즈 RPG '마법사와 검은 고양이 위즈' 등의 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넷마블 '미스틱파이터', 짜릿한 '광폭모드' 영상부터 보시죠
넷마블 '드래곤가드', 본격적인 공성전이 시작된다
넷마블, '마구마구' 9번째 생일 의리있게 쏜다!
넷마블 '차구차구', 인기 1위 등극으로 대세 입증해
넷마블 '레이븐', 한 편의 판타지 영화 같은 소설로 만나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