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기념 사이트는 스타벅스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별도 제작, 선보이는 참여형 쌍방향 마이크로사이트다. 15년 동안의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와 이벤트로 구성됐다.
스타벅스는 사이트 개설과 함께 사진공모전, 슬로건 공모전, 사회공헌활동 기금 적립 이벤트 등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공모전 참가자 중 1만5000명을 추첨, 스타벅스 무료 음료권(톨 사이즈)을 제공한다. 출품 사진은 이후 15주년 기념 영상 제작에 활용된다.
슬로건 공모전은 당선자에게 15만 원 상당의 스타벅스 카드를 증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문구는 8월 11일부터 9월 19일까지 영수증에 새겨진다. 또 15주년 기념 카드와 슬리브 등도 판매한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는 "1999년 1호 이대점 개점한 뒤 15년동안 성장해왔다"며 "15주년 기념 사이트를 통해 스타벅스의 기념일과 그 의미를 공유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