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유명 게임사들의 한국 게임시장 진출이 활발한 가운데 2013년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삼국히어로OL' 출시를 시작으로 모바일 삼국지게임의 기준을 제시한 '삼국지PK', 말랑말랑 무협RPG '신기행' 등의 타이틀을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이펀컴퍼니가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펀컴퍼니는 이번 트로이카 쇼케이스를 통해 그 동안 국내에서 서비스해온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사업의 성과를 발표하고 한반기 모바일 게임시장을 주도할 전략과 '삼국취', '마을을 지켜줘', '약탈의 민족' 3종의 신작을 공개했다.
'삼국취'는 이펀컴퍼니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전략RPG로, 기존 삼국지류 게임과 차별화되는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과 탄탄한 컨텐츠가 특징이다. 또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한 조작과 몰입도 높은 시나리오 퀘스트 및 긴장감 팽팽한 PVP시스템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마을을 지켜줘'는 카툰풍 그래픽과 유머러스한 스토리를 갖춘 신개념 디펜스 게임으로, 치밀한 전략을 바탕으로 하는 PVP 및 PVE 컨텐츠와 SNG요소가 한데 어우러져 있다. 특히, 중국 안드로이드와 IOS 양대 마켓을 석권하고 각종 대회에서도 수상 경력이 화려한 검증된 게임이다.
'약탈의 민족'은 약탈 SNG로, 자신의 마을에 건물과 기지를 건설하여 타 플레이어의 침공을 막아냄과 동시에 전투를 통해 부와 영예를 얻는 본격 전쟁 게임으로 AOS의 요소도 결합되어 있다. 특히, 중국에서 출시 당일 IOS 매출 2위에 오른 인기작이며, 현재 동남아 14개국에서도 서비스 중이다.
한편, 이펀컴퍼니의 차기작 '삼국취'와 '마을을 지켜줘', '약탈의 민족'을 2014 하반기 출시될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국내시장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신 많은 분들에게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인사를 드리며 이펀컴퍼니의 포부와 비젼을 발표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겸손한 자세로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이펀컴퍼니를 주목해달라'라고 전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p>
이펀컴퍼니, 신개념 디펜스 게임, 1차 알파테스트 성료
이펀컴퍼니 '신기행', '욕망의 온천'에서 더위를 이기자
이펀컴퍼니 게임 5종, 대한민국 축구팀 승리를 기원합니다
이펀컴퍼니 '삼국지PK', 날이 선 변화 시즌2가 시작된다
이펀컴퍼니 '신기행', 천연온천관에서 여유를 한껏 느끼자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