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정성이 담긴 든든한 한끼’라는 제품컨셉에 맞춰 씨즐(sizzle, 음료와 음식 등을 음향이나 영상으로 감칠맛 나게 표현하는 광고기법)을 강조,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일 수 있도록 새롭게 디자인했다.건더기 용량을 추가해 씹는 맛을 더욱 보강한 것이 특징이다.
2012년 업계 최초로 출시된‘비락컵밥’은 총 3종(씨푸드맛,치킨카레맛,김치볶음맛)으로 국내산 쌀로 만든 안전함,뛰어난 편의성과 든든함을 내세워 즉석조리식품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올해 초 식품한류를이끌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홍콩으로 수출,현지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얻고 있다.
‘비락 컵밥’은홈플러스, 롯데마트 등의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제품 문의는 080-997-0707.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