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그래픽] 백화점 워터바 인기몰이 … 워터 코디네이터, 맞춤 물 서비스

입력 2014-07-03 10:51  



백화점 워터바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워터 코디네이터가 ‘워터 블렌딩’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에게 맞는 물이나 음료수를 만들어 준다. 기존의 값비싼 수입 생수를 늘어놓던 서비스와 격이 다르다.

서울 강남 신세계백화점 워터바의 2012년과 2013년 매출은 각각 전년보다 10.3%와 23.1% 늘었다.

롯데백화점은 워터바 서비스를 늘릴 계획이다. 인천점은 이달부터, 수원점은 다음달부터 서비스에 들어간다. 철수했던 롯데백화점 본점 워터바도 귀환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장세희 기자 ssa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