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지난해 8월 기간 한정 메뉴로 선을 보인 후 인기를 끌어 지난 2월 28일 정식 메뉴로 재출시됐다. 지난 3월 한 달간 100만개가 넘게 팔렸으며 출시 넉 달째에는 250만개를 돌파햇다.
버거킹은 콰트로치즈와퍼 250만개 판매를 맞아 업그레이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버거킹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5900원짜리 단품 가격에 세트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송한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