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강철의기사' 정보를 한 눈에 알아보자

입력 2014-07-04 17:38   수정 2014-07-04 17:4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p>㈜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www.actoz.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강철의기사'의 브랜드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3일 공개된 브랜드 페이지(http://event.ozwiz.actoz.com/Event/IronKnights/Rending/Web.aspx)에는 게임 소개 및 주요 특징, 스크린샷 등 '강철의기사'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게임 소개에는 '강철의기사'에 담겨 있는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주요 특징에선 다른 게임과 차별화된 매력을 소개하고 있다.

'강철의기사' 브랜드페이지는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는 물론 업데이트, 이벤트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4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ronKnights.kr)을 통해 '강철의기사'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2분 36초 분량의 이 동영상에선 '강철의기사'를 직접 플레이하는 장면과 함께 자동으로 3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콤보 시스템, 착용한 무기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 연출, 선발대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등 주요 특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강철의기사'을 기다려주시는 유저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하고자 브랜드 페이지와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하게 됐다'라며, '보다 높은 수준의 게임을 선보이고자 최종 담금질을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p> <p>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p>

액토즈, 화려한 액션을 원한다면 '강철의기사'에 주목하라!
액토즈 '강철의기사', 몬스터 원화 5종, 모바일 게임 맞아?
액토즈 '강철의기사', '한국 대 벨기에' 거리 응원 속으로!
액토즈, 거리응원 현장 속 '강철의기사' 관심 폭발
액토즈 '강철의 기사', 글로벌 사전 등록 20만 돌파해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