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숱한 화제를 낳으며 순항을 시작한 ‘연애 말고 결혼’의 촬영장 모습이 공개됐다.
7월5일 2화 방송을 앞두고 tvN ‘연애 말고 결혼’(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 제작진 측은 비하인드 스틸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특히 5일은 연우진의 서른한 번째 생일로 스태프들이 케이크를 준비해 깜짝 파티를 열어 주는 모습도 담겨 있다.
공개 된 사진 속 연우진(공기태)과 한선화(강세아)는 촬영 쉬는 시간이면 깜찍한 표정은 물론 브이포즈 등 귀여운 장난을 치는 다정한 모습으로 이목을 끈다. 또한 부끄러운 듯 약간은 어색해 보이는 연우진과 한그루(주장미)의 모습도 재밌다.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독자 장손으로 집안에서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결혼 질색남 공기태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결혼집착녀 주장미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다.
한편 ‘연애 말고 결혼’은 한그루, 연우진, 정진운, 한선화, 허정민, 윤소희 등 개성 넘치는 라이징 스타들의 열연과 결혼에 관해 각기 다른 생각을 갖고 있는 6인 6색 캐릭터들이 시청자들에 공감을 선사하며 화제 속에서 첫 방송을 시작했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김강우 “50대 멜로도전, 주책소리 안 들었으면···”
▶ 탄수화물 끊기, 정유미가 공개하는 2주 다이어트 비법은?
▶ [TV는 리뷰를 싣고] ‘너포위’ 진실은 때론 더 큰 상처가 된다
▶ ‘좋은 친구들’ 지성 “이광수, 촬영 중 이마 찢어져…몸 사리지 않아”
▶ [포토] 김혜수 '걷기도 벅찬 초밀착 원피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