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김새론
KBS 새 금요드라마 '하이스쿨 : 러브온(이하 하이스쿨)'에 출연하는 아역배우 김새론이 화제다.
김새론은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BS 판타지 성장 로맨스 '하이스쿨 : 러브온'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오는 11일 저녁 8시55분 첫 방송되는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인간을 구해주다 천사가 되어버린 슬비(김새론 분)와 까칠하지만 속마음은 따뜻한 우현(남우현 분), 사랑을 받고 자란 거 같지만 외로움을 느끼는 성열(이성열 분)이 천국고등학교를 다니며 펼쳐지는 판타지 성장 로맨스물이다.
이날 자리에서 드라마 '하이스쿨' 출연에 대해 김새론은 "여태껏 해온 작품은 무거웠다"며 "이번에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다. 밝은 모습으로 다가가고 싶어서 작품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김새론은 최근 진행된 한 패션지와의 인터뷰에서 "1년 만에 10cm 정도가 자라서 이제 163cm쯤 됐다"고 밝힌 바 있다.
'하이스쿨' 김새론을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스쿨' 김새론, 언제 이렇게 컸지", "'하이스쿨' 김새론, 키가 쑥쑥 자랐네", "'하이스쿨' 김새론, 더 예뻐진 듯", "'하이스쿨' 김새론, 인형 같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