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희 기자] ‘좋은 친구들’ 지성, 주지훈, 이광수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7월8일 영화 ‘좋은 친구들’(감독 이도윤) 제작사 CJ엔터테인먼트는 세 남자의 찬란한 우정의 순간을 절묘하게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좋은 친구들’은 우발적인 사건으로 의리와 의심 사이에서 갈등하는 세 남자를 그린 범죄 드라마.
감각적인 비주얼과 치밀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좋은 친구들’이 이번에는 20년 지기 세 남자의 끈끈한 우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지성, 주지훈, 이광수, 세 남자의 자연스럽고 일상적인 모습을 한 컷에 생생하게 담아내 더욱 눈길을 모은다.
극 중 현태, 인철, 민수 세 캐릭터의 성격이 세 남자의 장난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고스란히 담긴 이번 스페셜 포스터는 바로 내 주변에 있을 것 같은 평범한 20년 지기 친구의 끈끈하고 친밀한 케미스트리로 보는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든다.
그러나 “끝까지 믿고 싶었다"라는 카피가 보여주듯이, 세 남자의 찬란한 우정의 순간은 앞으로 닥쳐올 파국을 예고하고 있어 세 친구에게 닥쳐올 심각한 갈등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좋은 친구들’은 7월10일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w위클리] 이효리는 왜 블로그로 떠났을까?
▶ [w기자까톡] 헤어졌다 만났다 ‘운널사’-‘해무’ 편
▶ 강경준 장신영, 달달한 야구장 데이트 포착 ‘부러워’
▶ 이종석 박해진, 역설로 토로한 ‘낯선 이방인’의 아픔
▶ ‘행오버’ 정하은, 오리지널 vs 패러디 ‘어떤 버전서 더 섹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