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 공개된 원화는 게임에서 유저가 직접 컨트롤하는 주인공 캐릭터의 원화로, 착용하는 아이템에 따라 달라지는 외형을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원화에선 강철 계통의 다크실버색을 띈 중갑옷을 입고 쌍검을 착용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두 번째 원화에는 화려한 붉은 계통의 중갑옷을 입고 대검을 든 주인공의 모습이 담겨 있다.
강철의기사는 액토즈소프트의 올 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수준 높은 그래픽과 풍성한 콘텐츠, 짜릿한 손 맛을 자랑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다.
특히, 스킬 콤보 시스템을 적용해 자동으로 3개의 스킬이 연이어 발동되는 신개념 시스템을 비롯해, 선발대와 후발대 개념을 가진 파티 시스템, 아이템을 강화 할수록 화려해지는 외형, 동일 스킬이라도 착용 무기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연출 등 기존 게임에서 맛볼 수 없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 사업부 정현기 PM은 '지난 번 호평을 받은 몬스터 원화에 이어, '강철의기사'의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추가 원화 2종을 공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원화 및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 내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p> <p>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p>
액토즈 '강철의기사', 몬스터 원화 5종, 모바일 게임 맞아?
액토즈 '강철의기사', '한국 대 벨기에' 거리 응원 속으로!
액토즈, 거리응원 현장 속 '강철의기사' 관심 폭발
액토즈 '강철의 기사', 글로벌 사전 등록 20만 돌파해
모바일 게임들, 글로벌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