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달링'
걸그룹 걸스데이의 신곡 '달링'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걸스데이는 14일 자정 여름스페셜 미니앨범 '썸머 파티'의 음원과 타이틀곡 '달링'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달링' 뮤직비디오 영상에서 걸스데이 멤버들은 거품 세차를 하거나 여름에 어울리는 비키니와 튜브톱을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걸스데이의 타이틀곡 '달링'은 프로듀서팀 이단옆차기 작품으로, 여름날 갑자기 찾아온 사랑에 대한 귀여운 상상이 담긴 가사와 브라스 세션에 경쾌한 셔플 리듬이 더해진 시원한 여름 노래다.
걸스데이 역시 "이번 앨범은 걸스데이만의 색깔을 담아 여름철에 들을 수 있는 즐거운 음악을 탄생시켜 보자고 작정하고 만들었다"며 "신나고 경쾌하고 청량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고 소개했다.
한편 걸스데이의 '달링'은 이날 오전 멜론, 엠넷, 도시락,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지니, 몽키3 등 8개 음악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걸스데이의 '달링'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들은 "걸스데이 '달링' 뮤비 예쁘다", "걸스데이 '달링' 비키니 몸매 대박", "걸스데이 '달링' 노래 정말 신나네", "걸스데이 '달링' 신곡 활동도 흥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