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407/a7f4ef604407d38356884e8390e06803.jpg)
7월14일 KBS2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연출 이재상)에서 최춘희(정은지)는 양주희(김혜리)가 꾸민 계략에 빠져 생방송을 펑크낸 후 방송정지처분을 받았다.
설태송(송호준)이 장준현(지현우), 최춘희와 함께 팀에 합류하며 각종 행사를 시작하는 모습이 방영됐다.
한편 춘희와 준현은 한 시골 할머니 댁에서 민박을 하게 된다. 춘희는 시골의 열약한 환경에서 목욕을 시도했다. 이 장면에서 정은지가 목욕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비록 어깨부근 노출에 그쳤으나 매끈한 피부와 일자쇄골은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기도 했다.
정은지 어깨노출을 접한 네티즌들은 “정은지, 갈수록 예뻐진다” “정은지, 아이돌인데 연기도 꽤 잘하는 것 같다” “정은지, 생각보다 더 말랐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캡처: KBS ‘트로트의 연인’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리뷰] 흘러간 가수 god의 흘러가지 않은 12년
[w기자까톡] 몸과 마음을 다하여···윤두준-김인권 편
[w위클리] 국경 없는 경쟁, 외국인 방송인의 한계는 어디?
[w위클리] ‘군도’ ‘명량’ ‘신의 한 수’ 다시 만난 감독과 배우, 통할까?
[w결정적한방] 홍명보의 ‘B급 발언’부터 홍석천의 ‘이상형 고백’까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