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젝트는 주거 환경 변화로 욕실이 휴식 및 가족간의 소통 공간으로 바뀌고 있다는 점에 초점을 맞춰 욕실의 가치를 재조명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에 양사는 사업의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는 31일까지 '대림바스 쇼룸에서 아모레퍼시픽 HBO(Hair Body Oral) 브랜드 찾기'를 실시한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고 인증샷을 찍어 소셜네트웍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양 사의 인기 욕실 소품 및 욕실 용품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를 통해 욕실 안에서 느끼고 경험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소비자에게서 이끌어내고 변화하는 욕실의 새로운 가치를 확실하게 재조명한다는 방침이다.
은금석 아모레퍼시픽 매스전략팀장은 "아모레퍼시픽과 대림바스가 욕실공간과 사용자란 공통된 주제로 깊게 고민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라며 "욕실을 통해 고객과의 정서적 교감과 소통을 이끌어내고 아름답고 건강한 미의 가치가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증권사를 대표하는 상위권 수익률의 합이 110%돌파!! 그 비결은?
[한경닷컴 스탁론] 최저금리 3.5%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한경컨센서스] 국내 증권사의 리포트를 한 곳에서 확인
관련뉴스